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소액결제를 진행하다보면 정책상 결제가 안되었던 경험 다들 한번씩은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충전 방식으로 진행하셨다면, 업체에서 질문자님의 정보로 추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왜 이러한 현상을 겪는거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각 결제를 진행시켜주는 결제 대행사 마다 정책이 다르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소액결제현금화 업체 크림티켓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체는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입니다. 하지만 정책이라는 사유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신 현금을 시간이 걸려서 현금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하며 듀이티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현금 서비스는 신속하게 정책에 대응하여서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런데, 이런 휴대폰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현금화) 가능한 방법이 생기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가 생겼습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정보이용료현금화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뚫려 있으면 요금 미납에 걸린 휴대폰도 정보이용료 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